미용실클리닉 받은 것 같은 극손상 헤어팩 CP-1 트리트먼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는 머리가 얇고 힘이 없는 타입인데요,, 염색을 하거나 파마를 하면 손상이 많이 되어서 클리닉을 꼭 같이 해주어야 합니다.... ㅠㅠ 클리닉을 받으면 항상 선생님들이 주사기처럼 생긴 에센스를 뿌려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집에와서 '주사기 트리트먼트'를 검색하니까 cp-1 트리트먼트(씨피원트리트먼트)가 나오길래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올리브영에서도 낱개로 구입이 가능하고, 쿠팡에 검색하니 5개에 11200원에 팔더라구요. 저는 쿠팡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계산해보면 1회에 2240원인데, 미용실 클리닉 가격과 비교할 수가 없지요?! 비싼 팩 1번해주는 것보다 1일1팩하는 것이 더 효과가 좋듯이! 요것도 1달에 1번 미용실가서 클리닉받는 것보다, 일주일에 1번씩 헤어팩해주는게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비교불가구요 ㅎㅎ   

 

 

샴푸 후 타올로 물기를 없애준다음, 제품을 도포하여 5-10분 경과 후 물로 헹구어 주면 됩니다! (손상도가 심한경우, 시간을 늘려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후기에 보니 드라이기로 열을 가해주면 더욱 효과가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클리닉받을때도 열을 가하는 기계를 사용하기도 하구요! 저는 일단 사용방법에 쓰여진 내용대로 해보았습니다 : )

 

 

먼저 손상된 모발 위주로 트리트먼트를 도포해주다가 전체적으로 도포해줍니다.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요! 머리카락을 한웅큼 잡아서 충분히 도포해줬다고 생각했는데 반밖에 안썼더라구요~? 미끌미끌한 린스와는 다른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 )

 

손에 남은 여분은 윗머리에도 슥슥 발라주구요! 커다랬던 주사기가 홀쭉해졌어요 ㅎㅎ 

 

샴푸,린스가 등에 닿으면 등드름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는 수건으로 머리를 올려주었구요. 마스크팩을 하면서 15분정도 방치했습니다 : )

 

물로 헹궈내니까 촤르르하면서 윤기가 흐르고, 손으로 빗질하니 엉킨머리 걸리는것 하나 없더라구요! 헤어팩 이것저것 사용해보았지만 헹궈내면 뭔가 그대로인 것 같고 뭔가 항상 살짝 아쉬웠었거든요ㅎㅎㅎ그런데 요제품 정말 대만족이에요! 

 

이제는 미용실가서 비싸게 클리닉 받지않고 집에서 1주일에 2번 정도만 요제품 해보려구요~ 정말 머릿결 좋아질 것 같아요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