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가정용 라피타 레이저 제모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는 털이 아주 많은 편인데요.. ㅠㅠ 중학생부터 아부지 면도기로 팔다리를 밀어왔던것 같아요 ㅎㅎ 면도기로 팔다리털 제모후에 친구와 팔짱을 끼면 친구가 따가워했던 기억이나요 ^^....  레이저제모를 받아야지 항상 생각하고 있다가 한참 시간이 흘러 요즘에는 저렴한 가격에 가정에서 제모를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 ) 그래서 몇달전 쿠팡을 검색하다가! 후기와 가격모두 괜찮은 라피타 레이저 제모기를 구입해서 사용중이랍니다!! 3달정도 사용을 했는데 지금은 털이 나는 속도가 아주 느려져서 2주에 1번정도만 제모를 해줘도 되구요! 샤프심같던 아이들이 지금은 많이 여리여리 해졌답니다 : )

 

 

 

저는 쿠팡에서 109000원에 구입했어요! 피부과에서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를하면 거의 10회에 10만원이고, 팔 다리 레이저제모는 몇십만원이 추가로 들텐데요~ 인중, 손마디털, 이런 세세한 부위에 모두 셀프 제모를 할 수 있어서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구입했던것 같아요 : )

 

본체에는 전원/강도조절 버튼, 분홍색 조사 버튼, 광선 출력창, 충전할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제가 손이커서 크기는 적당했는데 손이 작으신분들은 조금 크다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출력창이 넓어서 팔,다리 제모할때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 ) 스킨센서가 탑재되어있어서 피부가 밀착이 되어있지 않으면 분홍색 조사버튼을 눌러도 광선이 나오지 않아서 안전하구요! 안에 들어있는 램프 카트리지 수명이 끝나면 카트리지만 교체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어요~

 

스몰 카트리지가 있는데 광선출력창 위에 바로 꽂으면 장착이되구요. 헤어라인이나 인중 같은 좁은 부위를 제모해야할때 좋더라구요 : ) 

 

스킨케어 카트리지는 피부질환용으로 사용한다고 쓰여있더라구요. 광선출력창에 저렇게 끼우고 고민이 있으셨던 부위에 쏘아주면 좋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사용은 안해보았어요 ㅎㅎㅎ 

 

 


라피타 레이저 제모기 사용방법 ::

01. 어댑터를 제품에 연결해 콘센트를 꽂고 전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충전용이 아니라서 어댑터를 꽂고 직접연결을 시켜주어야 하는게 사용할때 조금 불편한것 같아요~ㅠ

 

02. 전원버튼이 켜지고, 전원버튼을 또 눌러주면 강도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통을 잘 참으시는 분들은 5단계부터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피부적응을 위해서 1단계부터 차근차근 단계조절을 늘려가며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낮은단계에서 짧은주기로 여러번하는것 보다 높은단계에서 제모를 하는게 효과가 좋다고 쓰여있더라구요!

 

 

고통강도

저도 쫄보라서 1단계부터 몇일주기로 해보았는데요. 1-3단계까지는 통증이 없었어요 ㅎㅎㅎ 4-5단계도 그냥 뜨거운 손난로를 가져다 놓았다가 얼른 떼는 느낌이랄까요~?  예전에 피부과에서 한번 제모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때는 너무 따갑고 뜨거워서 그이후로는 안갔었거든요 ㅠㅠ 이거는 할만한것 같아요!!

 

 

03. 물기제거후 털을 면도기나 눈썹칼로 제거해줍니다. 절대 쪽집게, 왁싱하시면 안되구요 밀어주어야합니다~!

04. 제모할 부위에 광선출력창을 밀착시키고 핑크색 조사버튼을 눌러줍니다! (***광선이 눈에 좋지 않으니 썬글라스를끼시거나 광선을 직접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05. 제모한 피부에 알로에젤이나, 로션을 발라서 진정시켜줍니다.

 

3달정도 사용한 팔 털인데요! 원래 복슬복슬하게 털이 많았는데 지금은 1주일동안은 자라지 않고 있다가 2주정도에 듬성듬성 자나고있는 새싹들이 보입니다 : ) 요즘에는 제모 열정이 살짝 식어서 자주해주지 못했는데, 부지런히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