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늘고 힘없는 머리 나이아가라 고데기로 뿌리 볼륨 풍성하게 하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는 머리숱이 적은데다 모발이 가늘고 힘이없는 최악의 조건을 가진 머리인데요 ㅠㅠㅠ 거기에다가 출산을 하고나니 6개월동안 매일 머리가 한웅큼씩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머리숱 많으시고 굵으신분들은 탈색도 자주하시고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게 너무 부러워요ㅜㅜ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는 머리에 '볼륨'까지 없으면 더욱 숱이 적어보여서, 저는 꼭 나이아가라 고데기를 이용해서 뿌리볼륨을 살려줍니다! 드라이는 너무 어렵고,, 헤어픽서도 사용해봤는데 화학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좋지않은 것 같아 사용이 꺼려지더라구요 ㅠㅠ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소중하답니다... : )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CKI 나이아가라 펌 고데기( CKI-F153W )로 쿠팡에서 24500원주고 구입했습니다! 

나이아가라 고데기라고 검색을 하니 3-4만원대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그중에서 이제품 하나만 2만원대인데다 후기가 좋아보여 냉큼 구입해보았습니다 : )  

 

 

아래쪽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꾹-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전원이 들어오구요. 온도가 5단계로 되어있는데 저는 제일 낮은 140도에서 해도 잘되었어요! 모발상태에 따라서 온도조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이아가라 고데기 사용 전 머리 인데요. 뿌리 부분이 볼륨이 없어 두상에 착 붙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ㅠㅠ

 


나이아가라 고데기 사용법 ::

볼륨을 주고 싶은 부위 아래쪽 머리에다 나이아가라 고데기로 지그재그 모양을 만들어주시면 되는데요!

 

1. 뚜껑으로 덮어줄 머리를 반대쪽으로 넘겨 주시구요.

2. 뿌리쪽에 고데기를 바짝 붙여서 140도3-4초정도 꾹 눌렀다 떼주세요. 추가로 그 바로 아래에 한번 더 고데기를 해줍니다!

3. 양옆뒤쪽도 한바퀴 돌아가며 7-8번정도 꾹꾹꾹꾹 눌러주면 정말 간단하게 볼륨 완성 !  

4. 주의할 사항은!! 앞머리쪽은 머리를 넘기거나 할때 나이아가라 모양이 살짝씩 비칠수 있어서 머리를 여유롭게 조금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 ) 

** 일반 고데기처럼 반나절정도 지나면 풀린답니다!  혹시 지속력을 높이시고 싶으시면 헤어픽서로 한번씩 뿌려주시면 좋습니다 : )

 

머리 묶을때는 정수리쪽 뿐만아니라 뒷통수부분에도 해주면 더욱 예쁜 머리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결론:: 

간단하게 볼륨이 필요한 곳에만 적은 부위에 사용하는 것이기때문에, 여러가지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 되어 너무 비싼제품보다는 'CKI 나이아가라 펌 고데기' 사용 추천드려요 : ) 아니면 이것보다 더 작은 미니 나이아가라 펌 고데기도 넓은 부위에 하는 것 이 아니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