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연장으로 망한 눈 속눈썹 영양제 리바이탈래쉬로 극복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는 몇달 전만해도 속눈썹 연장의 세계에 푹 빠져있었는데요~ 뷰러와 마스카라를 하지 않아도 풍성하고 예뻐서 화장도 간편해지고 너무 만족하며 지내왔었답니다~ (대신 클렌징할때 조금 번거롭긴했지만요^^)

 

속눈썹 연장은 3-4주정도의 유지기간을 가지고 주기적으로 새로 시술을 해주어야하는데, 어느날 보니 제 속눈썹 숱이 너무 초라할만큼 거의 없는거에요...ㅠㅠㅠㅠ 그래서 연장시술을 잠깐 쉬는 기간을 가져야하나 하던 차에!

 

시술을 해주시던 선생님은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보았더니 선생님도 속눈썹 연장에 빠져계시다가 속눈썹 영양제로 관리해줘서 지금은 100% 본인 속눈썹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선생님 눈썹이 너무 풍성해서 저는 항상 직접 시술하시나? 뵐때마다 궁금했었거든요,,

 

그 이야기를 듣고 저도 속눈썹 연장보다는 내 속눈썹을 관리하자! 하고 집에서 어떤 속눈썹 영양제가 좋은가 한참 찾아보았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한 것은 후기가 안좋은 것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은 조금있지만 후기가 좋았던 리바이탈래쉬를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효과가 아주 좋았답니다 : ) 

 

저는 지금 위 사진처럼 생긴 3.5ml 짜리 6개월분을 사용하고 있구요 !  6개월치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주 작습니다. 사용법을 보니 영양이 농축되어있어 극 소량만 사용하여도 효과가 충분하니 절.대. 너무 많이 바르지 말라고 주의 사항이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리바이탈래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하였는데요!

3개월분 61500원 / 6개월분 91000원 으로 정말 작은 손바닥만한 크기인데 가격이 꽤 나가는걸 알 수 있습니다 ㅠㅠ 

그러나 예뻐지려면 사야죠..^^.. 속눈썹 연장은 1달에 5만원씩 지출이었는데 이정도는 투자해볼만하다고 합리화 했던것 같아요ㅎㅎㅎ

 

 

이렇게 브러시가 얇아 원하는 부위에 정교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 )

  

 

 


리바이탈 래쉬 속눈썹 영양제 사용방법 ::

Step 1.  눈 주위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건조시킵니다.

 

Step 2. 브러쉬를 피부에 닿지 않게 속눈썹 모 위에 직접 발라주세요. 극소량, 3일에 1번 사용을 권장합니다.

 

속눈썹모근쪽 점막 피부에 직접 바르시는 분도 계신데, 모근과 가까운 속눈썹 윗쪽에 영양제를 묻혀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제 쌩눈입니다..ㅎㅎ 사진의 초점이 잘 맞지않아서 속눈썹이 원래보다 더 적어보이게 나왔는데 정말 많이 개선된 것 이랍니다! : ) 관리한지 2달정도 지난 후의 속눈썹이구요! 그 전에는 정말 심각할정도로 속눈썹이 띄엄띄엄 있었어요 ㅜㅜ 

2달동안 3일에 1번씩 꾸준히 자기전에 발라 주었구요. 하루 아침에 효과가 나는 것이 아니니까 인내심을 가지고 관리해주는게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속눈썹 연장은 그것 나름대로 너무나 매력있지만!

진짜 내 속눈썹을 힘있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속눈썹 영양제가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더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