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가성비 갑!! 집안 곳곳에 두고 쓰는 대용량 아트릭스 핸드앤네일 케어 모이스춰라이저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졌네요 ㅠ

저같은 건성분들은 관리 안하시면 금방 손이 자주 트고 거칠어져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제품과 관리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저는 '아트릭스 핸드앤네일 케어 모이스춰라이저'라는 대용량(400ml) 펌프형 핸드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격도 싸고 양도 정말 많아서 여러번 자주 발라도 부담없이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정말 가성비 갑!

 

가격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4800원에 구입을 했구요!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싸서 혹해서 주문해보았어요 ㅎㅎ올리브영에서도 쉽게 구할수 있어요!

향도 은은한 비누향이 나면서 살짝식 맡게되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너무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서 더 편안한것 같아요!

발림성은 제기준에는 많이 묽은편인데 금방 스며들어서 끈적임이 없어 부담이 없이 사용했어요 : )

 

 

 

 

제품 앞뒷면 패키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

건성 피부에 좋은 보습력을 올려주는 '글리세린'과 수분증발 방지해주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있네요!

제가 귀차니즘이 심하다보니,, 핸드크림 뚜껑을 열어서 짜는것조차 귀찮아서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제품은 펌프형이라 간단하게 누르기만 하면되니 자주 바르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Tip 1. 핸드크림 바르실때 손등에 전체적으로 바르시고 손톱과 굳은살과 큐티클이 잘 생기는 손톱 주위에도 사진처럼 골고루 바르고 문질러주세요!

 

Tip 2. 핸드크림바르실때 엄지검지 사이 부분이나 손끝, 손바닥을 주물주물~~ 손지압도 해주시면 붓기도 빠지고 혈액순환에도 좋습니다 : )  

 

 

확실히 핸드크림을 바르니 푸석푸석했던 손에 윤기가나면서 피부도 보들보들 하네요~

이래서 관리가 중요한가봐요 ㅠㅠ 예뻐지려면 부지런해야 겠습니다......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기전에는 손톱주변에 난 큐티클 뜯다가 피까지;;; 본적도 있고...  굳은살이 보기싫었는데 핸드크림을 자주 발라주다보니 한 겨울에도 확실이 많이 좋아진게 눈에 보여요 : ) 

 

 

이번 겨울 손 피부가 걱정되신다면 물이 자주 닿는 주방이랑 화장실에서 손을 닦고 바로 핸드크림을 바르는 습관을 들여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경험자로써 강력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