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브라 꿈나무의 리무브 클래식 실리콘 니플패치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요즘 탈브라가 유행하면서 브라렛, 니플패치 수요가 많아졌는데요!

올리브영에서 아이쇼핑하다가 혹해서 급 질러버린!

찐 내돈내산 '리무브 클래식 니플커버' 후기 입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도아니고 추운 가을이었지만,,

최근들어 살이 찌다보니..ㅠㅠ 점점 브라가 조여오더라구요

리뷰에 브라렛보다 더 편한걸 발견했다는 말에 혹해서 한번 질러보았습니다!

 

 

리무브 클래식 니플커버

박스안에 박스 그안에 자석박스 이렇게 꼼꼼히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사진속 왼쪽 박스는 저희 아이가 찢어 놓았습니다^^;;)

 

니플패치가 봉투에 한번 더 꼼꼼히 포장되어 있고

사용법, 리무브 클래식 니플커버 스펙 등이 쓰여진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있습니다!

 

봉투를 잘라보니 니플패치 양면이 플라스틱과 비닐로 각각 포장 되어있어요!

 

비닐도 떼기 쉽게 이렇게 손잡이까지 빼꼼 빼놓아 주셨네요 

포장만 보아도  굉장히 섬세하고 신경 많이 써서 만든것 같아요~~

 

 

제가 이전에 사용해본 니플패치는 테이프를 몸에 붙이는 것 같은 끈쩍함이 기분이 안좋았었는데 

이 클래식 니플 커버는 부착면이 실리콘이라서 쫀득말랑한데(?) 살에는 또 착붙더라구요!!

반대쪽 면은 보들보들한 촉감의 실리콘입니다!

 

 

 

사용설명서를 보니 무려 30회 재사용가능하고 피부자극이 없다고 나와있네요!

저렴한 니플패치는 몇번 사용하면 금방 접착면이 약해지는데..

이제품은 피부에도안전하고 잘 관리만 하면 오래동안 사용도 가능할것 같아 경제적인것 같아요!!

 

설명서에는 클렌징폼 이용하라고 쓰여있는데 저는 거품비누로 살살 문지른 후 물로 씻어 내었어요!

부착후 활동하다보면 땀이 약간 맺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씻으면 금방 씻겨져나가더라구요 ㅎㅎ

 

Tip. 씻어내고 맨왼쪽 사진처럼 물이 고이지않도록

부착면이 위로가게 잠깐 올려두면 물도 금방 마르더라구요 : )

 

마른 후에는 이렇게 다시 잘 포장해서 보관하면 먼지가 달라붙을 걱정없고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보관가능합니다!

 

 

진짜 내돈내산 인증화면 캡쳐입니다 ㅎㅎ

( 지금 확인해보니 지금은 올리브영에서는 판매가 중단되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네요! )

 

 

너무 편안해서 대만족이었으나!!

 

'단점'을 굳이 이야기하자면 모유수유 후에 탄력을 잃은 가슴에 붙이다보니

붙는 옷을 입을때는 약간 저쪼아래... 볼륨이 너무 없어보이더라구요ㅜㅜ 

 

기술이 더 발전해서 니플패치가 보정도 되는날이 오면 정말 행복할것 같습니다..^^..

리무브 선생님들.. 화이팅!! 잘부탁드립니다!! ; )

 

 

결론::

피부에 안전하고 착용감도 매우 좋을 뿐만아니라 포장이 잘되어서 보관도 용이합니다.

관리를 잘하게된다면 30회 이상도 사용이 가능할 것같아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슴 탄력이 없는 분들은 보정이 어렵기 때문에 감안하시고 이용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