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즈 주스 슬리컬리 24시간 하루만에 1.2kg감량한 배고프고 마려운 다이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한달전만해도 한창 쿠팡로켓배송 중독증에 걸려서 sns중독마냥 하루에도 몇번씩 쿠팡 어플을 습관적으로 켜댔던 적이있었답니다.. 다른사람이 "뭐 살거 있냐"고 물어보면 "이렇게 내려보다보면 살게 생겨~~"하며 열심히 스크롤을 내려댔었죠  ㅜㅜ..

 

 

마침 살이 쪄서 고민이었던 참에 눈에 띤 '슬리컬리 24시간 클렌즈 주스'! 거기다가 로켓배송~? 무족건 사야죠~

상세 페이지를 읽어보니 물과 2:1로 섞어서 하루에 5번 마시는 다이어트인데 주스에 건강한 성분이 있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수있다는 말에 혹해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구매하기를 누르고 잠에 듭니다 ㅎㅎㅎ 결제는 왜이렇게 간단하고 순식간인지요...ㅎㅎㅎ 

 

 

아무튼 다음날 아침!!!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어서 24시간 클렌즈 주스만 먹는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 )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몸무게를 한번 재어봅니다!

체중계위에 올라가니 "나도나도" 하며 따라 올라오는 만두 ㅎㅎ 사진으로보니 발이 통통한게 귀엽네요ㅎㅎ

몸무게 공개합니다..58.6...kg.... 아이낳고 많이 쪗어요... 현실 아줌마 몸무게이죠? ㅜㅜㅜㅜ 

 

 

< 슬리컬리 24시간 클렌즈주스 먹는 방법 > 

 

1. 물 : 슬리컬리 24시간 = 2 : 1 비율로 마시기 (기호에 따라 비율 조절 가능!)

2. 3시간 간격으로 하루 5번 마시기

 

주스병에 1회 분량씩 눈금이 있어서 저울같은 것 없이도 쉽게 계량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맛은요...  생수에 타먹었을 경우 파인애플+양배추+설탕물 같은 맛이었습니다 ^^ 몸에 좋은거~~ 하면서 두번정도 먹다가 도저히 안넘어가서 탄산수에 타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탄산수 추천입니다!!! : ) 

 

그리고 물배를 채워서 배고픈게 덜할거라고 생각했으나 ^^ 미친듯이 배고프더라구요 ㅜㅜ 후각이 예민해져서 집근처 대패삼겹살집 지날때 고문이었습니다.. 삼겹살기름에 김치 튀겨진 냄새 ㅜㅜㅜㅜㅜ흑흑...

 

그리고 물을 많이마시니 시도때도 없이 소변이...^^;;;

이건.. TMI인데 소변색도 주스색이랑 같은 찐한노란색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비타민 챙겨먹으면 그런색이 나오던데 건강한거겠죠~?><ㅎㅎㅎㅎ

 

그렇게 하루를 버티고 잠이들고~ 다음날 아침!! 금식을 하니 확실히 배가 홀쭉해졌어요~ 너무 많이 빠진거 아니냐며.. 기대하며 몸무게를 재어보니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1키로 정도 감량을 했네요!ㅎㅎㅎㅎ

 

 

급하게 체중감량을 하셔야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