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에서도 자랑스러운 밧드야 음식물 쓰레기통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희 집은 음식물쓰레기가 나오면 위생봉투에 모아 놓았다가 저녁에 가져다 버리곤 했는데요~ 엘리베이터에서 이웃과 마주치면 괜히 냄새날까 신경쓰이고 비닐봉투가 뚫리면 어떻하지 하며 시한폭탄을 안고있는 심정으로 불안에 떨며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곤 했었습니다 ㅎㅎㅎㅎ ^^;

 

 

그래서 음식물쓰레기통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검색을 해보니 너무 예쁜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이있더라구요~  스텐으로 되어서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이 가능한데다, 월넛 나무로 된 손잡이랑 뚜껑이 마음에 들었어요 : )

 

저는 오늘의 집에서 339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어서 고민하다가... 고민은 구매시기만 늦출뿐,,, 어차피 나중에 사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만그런가요 ^^;;

 

3L로 하루동안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구요! 손잡이 달린 쓰레기통과 뚜껑, 링고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 )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의 장점 01. 링고리를 걸쳐놓을 수 있어서 음식물쓰레기 봉투를 끼워놓으면 봉투가 고정이 되요! 음식물쓰레기 봉투에 음식물을 넣다가 봉투가 안으로 말려들어간다던지, 끝부분에 음식물쓰레기가 묻는다던지 하면 음식물쓰레기를 손으로 직접 만지게 되어서 찝찝할 때가 있더라구요 ㅠ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크기인 위생봉투 중 짜리!! 이게 거짓말처럼 딱 들어맞아요 ㅎㅎㅎ

 

봉투를 끼워 넣고 링고리로 고정하면 음식물쓰레기 넣을때 정말 편리해요!!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의 장점 02. 뚜껑을 닫으면 실내에서도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안나요.

음식물쓰레기를 바로 버리지 못하는 경우에는 저는 다용도 실에 잠깐 두었다가 버리고 했는데요~ 여름에는 냄새도 나고 냄새나니까 더욱 쓰레기 버리러가기 싫어지고 하더라구요ㅜㅜ 이 음식물쓰레기통은 스텐으로 된 뚜껑을 닫으니 실내에서도 냄새가 정말 1도 안나요!!!! 엘리베이터에서 당당하게 들고 탈 수 있습니다 : ) 

 

주방 한쪽에다 올려두고 사용하다보니 쓰레기통 청소도 자주해주게 되고 더욱 위생적이게 사용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데 단점스텐재질이라서 물얼룩이 생기더라구요ㅠ 설거지 해주시고 물기 닦아서 보관하시는 것 추천드릴게요 : )

 

짠~ 이렇게 저희집 주방 한켠에서 음식물쓰레기가 냄새나지 않게 보관해줄뿐만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너무 만족스러운 밧드야 음식물쓰레기통 입니다!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