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안먹는 아이도 잘먹는 두돌아기 키즈 영양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저희 아이는 지금 29개월 이구요! 이유식할때부터 거의 밥을 잘안먹는 아이었어요.. 영양제도 잘 안먹구요 ㅜㅜ 그래서 두돌지나고나서부터는 젤리 형태로 된 달콤한 영양제를 줘보기 시작했는데, 진짜 너무 잘먹고 오히려 더달라고 울기까지하더라구요~ 주기 전에 괜찮은지 제가 먼저 먹어보는편인데 제가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ㅎ

 

혹시 저와같은 고민이 있으신분들을 위해서! 제가 진짜 제 아이한테 매일 먹이는 영양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영양제들은 키즈 영양제라서 두돌부터 3-6세까지도 먹어도 됩니당  : )

 

저는 일단 릴크리터스 오메가3, 릴크리터스 구미바이트 비타민, 듀오락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함소아 프로폴리스 이렇게 먹이고 있습니다! 약국에 가서 약사님에게 좋은 영양제 추천해달라고 여쭤보니,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아이가 안먹으면 소용이 없으니 아이가 잘먹는 타입의 영양제를 찾아서 먹이는게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젤리귀신인 저희 아이에게는 젤리영양제를 줘봤더니 정말 잘먹더라구요! ( 오히려 더달라고 울기도 하구요 ㅜㅜ) 그 이후로는 쭉 구미형태의 영양제를 찾아서 먹이고 있습니다 : )  

 


릴크리터스 구미바이트 비타민 ::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70개입 1통에 9800원으로 구입했구요!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A,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E, 비오틴, 판토텐산, 엽산이 들어있는 비타민입니다 : )

 

 

곰모양의 젤리로 단단한 하리보 젤리보다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이 좋아 먹기 더욱 편한것 같아요. 맛은 적당히 단편이구요. 맛있어요!! 색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오늘은 무슨색먹고싶어~?" 하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 ) 1일 1회 1개 섭취하는 비타민입니다! 많이 먹으면 안되지만,, 가끔 더달라고할때는 하나 더 주기도 한답니다 ㅎㅎ 

 


릴크리터스 오메가3 ::

이 제품은 쿠팡직구로 120개입 1통에 11990원에 구입했어요! 생각했던것 보다 정말 커서 놀랐네요ㅎㅎ 오메가3가 아이 두뇌발달에 좋다고 하죠 : ) 이 제품에는 오메가3 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가 같이 들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구미바이트를 먹고 있긴 하지만 오메가3도 챙겨주고 싶어서 이것도 하나씩 챙겨먹이고 있어용

 

2-3세는 1일 1개섭취이고, 4세이상은 1일 2개섭취입니다!

비린맛이 안나나 제일 걱정했는데요,,, 냄새를 먼저 맡아보면 약간 비린내가 묘하게 나는것 같으면서 과일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맛도 비슷해요^^; 뭔가 비린맛이 나는 것 같으면서.. 과일향이 나네요ㅎㅎㅎ 혹시 아이가 안먹을까 걱정했는데, 젤리 표면에 묻혀진 설탕같은 것 식감이 재미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사그락사그락 잘 씹어서 먹긴 하더라구요 : )

 


듀오락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

이 제품은 쿠팡에서 60개입 1통에 31350원에 구입을 했어요! 원래 분말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였는데, 항상 바닥에 흘리고 비닐껍데기가 많이 생기고 하는게 불편해서 간편하게 먹일수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한번 구입해보았어요 : ) 

 

1일 2개 섭취입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으로 되어있구요. 맛은 부드러운 우유향이나면서 새콤한 요구르트맛이 나요 : ) 요것도 저희 아이가 잘먹어서 항상 더 달라고 그러더라구요~ 

 


함소아 프로폴리스 ::

 

이거는 코로나 이후로 기관지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해서 구입해보았는데요 : ) 진한 꿀맛과 약간 박하같은 화한 맛이 나요^^; 스프레이 타입라서 아이가 이거모야~? 하면서 관심은 많았는데 입에 칙뿌려줫더니 아이가 표정이 일그러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요거는 자주는 못먹이고, 가끔가다가 기분좋아보일때 한번씩 입에 칙칙칙 해줍니다 ㅎㅎㅎ 1일 3회, 1회 3회분사하여 섭취합니다.


저희 아이가 하루에 먹는 영양제 양만큼 접시에 담아놓아보았어요. 종류가 많은 것 같은데 모아놓고 보면 몇개 없는 것 같네요~

 

아이 영양제 먹이는 팁!! 병원놀이를 하면서 먹이면 좋아요 : ) 

눈,코,입,귀도 한번씩 들여다 봐주고, 청진기로 등이랑 배도 한번씩 대준다음!

"어!! 뱃속에서 이상한 소리가나는 것 같아요~ 약을 줄테니까 먹어야 해요~" 하면서 약을 주면

"네~!!" 즐거워하면서 잘먹어요 ㅎㅎㅎ

 

등원하기 전에도 젤리간식처럼 주면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 )

 

저희 아이처럼 밥 안먹어서 영양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