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크림 진짬뽕 봉지라면 솔직 후기 (까르보불닭 덕후의 입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까르보 불닭볶음면 덕후에요(급고백) ㅎㅎ 일주일에 2번 이상은 꼭 먹곤한답니다 ^^; 집에 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다 떨어져서 없었을때,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었는데요~ 마트 카트 길목마다 한가득 크림 진짬뽕을 이렇게 쌓아놓은 것 아니겠어요~? 비주얼이 까르보불닭이랑 비슷하게 생긴데다 자꾸 눈에 거슬리니.. 하나 집어와버렸습니다 : )

 

 

 

원래 라면은 신라면이나 진라면을 즐겨먹긴 하지만, 가끔씩 불맛이 느껴지는 시원한~ 진짬뽕도 좋아했었는데요! 크림 진짬뽕이라니 제가 봉지만 보고 상상한 맛은 볶음 짬뽕에 크림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넘길 수 있는 매콤함이었어요~

 

 

 

조리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짜빠게티 만드는 방법과 비슷하게 면을 끓여 물을 따라낸 면에 스프를 모두 넣고 비비면 됩니다 : ) 유통기한은 라면치고는 조금 짧은 편인 것 같네요~ 구입일자가 1/7이었는데 6/3까지로 5개월정도밖에 기한이 안남았어요!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와 영양성분 비율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칼로리 신경안쓰고 맛있으면 그냥 먹는편이에요.. (그래서 몸이 이렇게 불었네요......^^;)

 

 

 

 

봉지 안을 살펴보면 분말스프/액체스프/유성스프 스프 3종 세트와 라면이 들어있습니다! 스프가 정말 많네요ㅎㅎ 저 진짬뽕 시그니처인 유성스프가 있는걸 보니 불맛 보장이겠어요 ㅎㅎ 이제 한번 끓여보겠습니다 : )

 


오뚜기 크림 진짬뽕  ::

 

 

01. 끓는 물에 면을 넣고 5분동안 면을 삶아줍니다 : )

 

 

 

조리방법이 간단하지만 그래도 한번 더 슬쩍 봅니다 ㅎㅎ 가끔 대충 감잡았다고 멋대로 하다가 실수하게 되더라구요 ;;   

 

 

 

02. 물을 2큰술(30ml) 남겨두고 모두 버립니다! 

 

 

 

 

 

03. 분말스프/액체스프/유성스프를 모두 넣고 골고루 비벼줍니다! 

 

 

 

 

04. 완성! 저는 더욱 먹음직 스러워보이기 위해서 파슬리를 뿌려주었습니다 : )

 


오뚜기 크림 진짬뽕 시식 후기 ::

 

 

맛은 예상했던 대로 진짬뽕만의 감칠나는 불향이 강렬하게 퍼져있었습니다! 크림분말스프가 들어가있다보니 부드러우면서매콤함이 많이 중화되어 매운것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접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익숙해져 있던 저에게는 자극적인 매콤함이 약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ㅜㅜ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까르보 붉닭볶음면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