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키오스크에서 교환 하기 (홀로그램 상품권 으로 교환)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최근에 통신사 유선 상품을 가입했더니, 사은품으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모바일 쿠폰을 문자로 보내주셨어요! 이마트상품권 모바일 쿠폰을 바로 SSG슥페이 포인트로 전환해서 온라인 쇼핑을 하면 너무너무 좋겠지만! 1. 이마트(신세계백화점X, 이마트O)에 직접 가서! 2. 키오스크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을 하고!(홀로그램상품권으로 교환) 3.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슥페이 어플에 들어가 슥페이머니로 변경! 해야 하더라구요~~ 저희 집 주변에 신세계백화점이 가까이 있지만.. 이마트가 없어서 꽤 멀리나와 상품권을 교환해야했답니다~ : )

 

 

 

이마트 연제점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1층'신세계 상품권 안내데스크'가 바로 보입니다. 그 맞은편에 '모바일상품권 무인교환기(키오스크)'가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신세계포인트나 에스오일,오케이캐쉬백 같은 포인트로도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네요! 포인트 부자이신 분들은 활용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교환할 예정이기 때문에 두번째에 있는 '신세계상품권 교환' 버튼을 눌러줍니다.

 

 

 

'상품권으로 교환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면 아래 노란색 '동의합니다'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모바일쿠폰 바코드를 키오스크 바코드 인식창에 비추어 주면 자동으로 쿠폰번호가 입력이 됩니다! 쿠폰번호가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모바일 쿠폰에 나와있는 번호를 직접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노란색 '승인요청' 버튼을 누르면 목록에 쿠폰이 추가 됩니다. 가지고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모두 등록한 후 '상품권 교환'버튼을 눌러주세요!

 

 

 

아까 동의했던 내용인 '취소불가능 팝업창'이 한번 더 뜨면, '예' 버튼을 눌러 줍니다!

 

 

 

원하는 권종을 선택하여 등록해줍니다! 지류상품권을 매장에서 사용시, 액면금액의 60퍼센트를 사용했을때 잔돈을 돌려주기때문에 적절히 잘 사용을 하면 구입을 하고 잔돈을 전액 현금화할 수 있답니다 : )

 

 

 

권종선택을 완료하면 이러한 상품권 지급 창이 뜹니다! 

 

 

 

이제 키오스크 창 아래쪽 '상품권/영수증나오는곳' 에서 상품권이 나오게됩니다. 권종을 여러장 선택하신 분들은 권종과 수량을 꼭!! 확인해주세요!! 

 

 

 

짜잔~ 주차하신분들은 영수증을 꼭 챙겨서 주차장 앞 주차정산단말기에서 영수증으로 정산하시면 됩니다! 저는 정산하려고보니 30분이내 출차로 무료이더라구요 : ) 

 


홀로그램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

 

 

 

 

그런데!! 오스크에서 교환한 상품권들은 홀로그램이 없어서 SSG 슥페이 머니로 교환이 안된답니다! 그럴땐 어떻게 하면 되냐!?!

 

 

 

 

바로! 키오스크 바로 앞에 있는 '신세계상품권 안내데스크'에서 홀로그램이 없는 상품권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으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이 있는 경우 모두 교환이 가능하고, 없는 경우 1일 5장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SSG MONEY 슥머니로 전환하기

안녕하세요 아무입니다 : ) 이전 글에는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고 홀로그램 상품권으로 또 한번 교환하는 것을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홀로그램 상품권을 SS

amuu.tistory.com

그 다음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 SSG MONEY슥머니로 전환 후, 신세계몰/이마트몰/SSG.COM 어플에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합니다~ 홀로그램 상품권을 슥머니로 전환하는 방법도 포스팅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